суббота, 19 декабря 2015 г.

2015년 12월 17일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모스크바에서 세계 무역 센터에서 연례 기자 회견을 가졌다. Ruposters 가장 중요한 답을 다른 나라에서 언론인 대통령의 질문을 게시 :


"정부 개편"나는주의 사람들을 취급합니다. I는 개편이 필요하지 않은 것, 그것을 방지 믿는다. 이 경우 뭔가 사람이있는 나도 책임이, 그리고 그것은 내 잘못 작동하지 않습니다. 구조를 개선하기로 우리는 정부와 함께 생각합니다. 그들은 성격의 특성을하지 않아도, 이러한 계획은 있지만, 그들은 극적으로하지 않습니다."터키와 충돌"이 비우호적 인 적대 행위 아니다 - 우리는 터키 당국의 행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 우리를 분노 : 이런 경우에 무엇을 - 전화를 선택하고 호출합니다. 대신에, 바로 브뤼셀로 도망, 나토 뒤에 숨기 시작했다. 아타 투르크가 그의 무덤에 인계하는 이슬람화 들어온다, 그녀는 터키가 무장 세력이며, 그들은 입력하고 용해, 비자없이 여행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터키 지도부가 한 곳에서 미국인을 핥아하기로 결정하면, 나는 그것이 미국인인지, 그들이했던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현재 터키어 리더십으로 우리의 어렵거나 협상을 사실상 불가능."시리아 고정 시설에"기본이 돈을 투자하는 데 필요한 심각한 인프라입니다. 그리고 왜 우리는 통제하에 유지합니까? 우리는 중거리 미사일을하지 않았다 - 그들은 단지 지상에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모두 파괴해야합니다. 미국인들은 바다와 avianositelyah 왼쪽으로 "tamagavki"그 땅에 있던 파괴,하지만. 우리는 없었어요 지금있다. 누군가하다면 그것을 얻을해야하고, 그래서 우리는 얻을 것이다."DONBAS에 충돌"우리가 군사 분야에 관련된 어떤 사람없는 특정 작업을 해결했다 없다. 거기 그러나 러시아 정규군. 차이를 느껴보십시오. 당신은 저를 제공 두 개 또는 세 사람을 언급하고 누구에게 사람들의 긴 목록을했다. 나는 교환은 동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변경할 경우에, 당신은 "모든에 대한 모든"변경해야합니다. 우리는 갈등을 악화에 관심이 없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자신이 아닌 인간 생활의 비용으로 최대한 빨리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관련된다."Nemtsov의 살인 사건에"나는 개인적으로 그를 알게되었고, 우리는 항상 나쁜 태도로 그를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망쳐하지 않았다 결코 일반적인 관계에서 그것으로 뭔가. 그는 등 정치 투쟁, 인신 공격의 경로를 선택하고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 해요 -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하지만이 사람이 살해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 사건을 조사해야한다, 가해자는 그것이 누구든지 처벌. 아무도 다루려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객관적 자료의 조사를 위해 기다릴 필요가있다."위기"나는 거시 경제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중앙 은행의 정책을 지원합니다. 당신은 관리자에 의해 속도를 낮출 수 없습니다. 해외 비율은 낮은, 그러나 다른 문제. 우리는 인플레이션의 위협이 있고, 그들은 디플레이션의 위협이있다. 소련 시대에, 당신은, 중앙 은행에 자장하지 말아야 비율을 낮추고, 정부와 중앙 은행이 인플레이션 위험을 낮추기 위해 도움이됩니다."오,"플라톤 "당신은 문제를 조사 할 필요가있다. 모든 세금은 누군가의 주머니, 그리고 러시아의 도로 기금에 100 %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페니에 대한 모든 수수료는 지역에 온다. 나는 노동 계급 가정에서 온, 나는 남자 [트럭 드라이버] 주입 것을 알고 있지만 "회색 계획"을두고하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는 그들을 도와 주어야한다. 이 무거운 사람 마일리지 지불 강제를위한 자동차 세을 취소 할 필요가있다. 나는 정부가 초기 2016 년 법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상태 회사의 최고 경영진에 보너스에"첫 번째 사람 [공기업] - 소득의 일부가 될 수있다, 그들은 모두 예상대로 세계 표준에 의해 지불 된 낮은 수준의 관리자는,이 소득의 일부를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나는 나는 그들이 저를 듣고 희망을 말하지 않았다 그들에게 자선에. 그들은이 가난한 될 수없는 것입니다."IL-96의 미래에"지금은 중요한 행사였다. 이 PD-14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80 년대, 우리의 엔진 빌더의 위대한 업적 말부터 최초의 제품이다. 이로써 우리에 항공기를 개발시킬 수있다. IL-96의 특징은 우리가 항공기의 전체 범위를 개발할 수 있었다. 엔진은 우리가 항공 전자 공학에 대처 것, 가장 약한 링크했다. 우리의 엔진은 더 낫다. 항공기는 더 좋을 것이다."가족"나는 다른 미디어를 참조하십시오. 내 딸 그들은 단지 러시아어 대학에서 공부, 러시아에 살고있다. 물론, 이것은 그들이 동료와 연락이없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은 3 개 국어에 능통 배우고 작업을 계속합니다. 나는 그들을 자랑스러워. 내 딸이 사업에 종사하지 않고, 그들이 정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상승하지 않습니다. 보안 문제에 포함 - 여러 가지 이유로, 나는 해본 적이 없다 내가하지 않습니다, 내 딸이 작동 위치에 대한 이야기​​. 그들은 별의 어린이 적이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살고 존엄 함께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