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ятница, 15 июля 2016 г.

.. "나는 절대적으로 프로 우크라이나어 사람들,하지만 나는 실용적인 사람이야, 그리고 바보 감정에 의해 다음과 같이 사실은 사실을 부정하는 안내 할 의도가없는 : ""문명 웨스트는 "우크라이나 상태를 부러 내전을 도발, 빈곤, 고통과 다른 질환에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비난했다. 또한, 그 결과를 모든 신성한 형태로 그들은 단지 민주주의에 대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쪽에하지 않을, 말은 잘하지만 때 그것은 불법 아무것도를 제외하고, 그것을 내려 온다. 러시아는 그들에 침을 원 - 느낌 같은 느낌, 수입 대체를 부분적으로있다. 그들은 더 나은 - 푸틴은 자신의 권력을 강화 만했다. 어떤 벌크 및 기타 liberasticheskie 쓰레기는 여전히 마이 단으로 예방 접종 후 지원의 일정 비율을 가지기 전에, 그들은 단지 침을 경우 ... 즉, 우리는 러시아에게 pryganina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을 희생 말할 수 Manezhnaya 및 Bolotnaya합니다. 즉, 미국은 사실이며, 달성거야. 러시아는 전쟁이 아니었다, 그리고 "엉덩이에 손은"을했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기다렸다, 전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게 다야, 조용히 미국 망신을 주었다. 모든 친미 지역 syavki 완전히 ", 불명예 - 말했다«Topinform»와의 인터뷰에서 유명한 키예프 변호사, 사회 운동가 Montyan 타티아나가.